본문 바로가기

군사법

[군대소송 변호사] 윤일병 사건의 주범이 추가 징역을 받았다.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전입니다.

오늘은  군대소송 변호사와 함께  일병 사건의 주범이 추가 징역을 받았다는 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일명 윤일병 사건 주범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국방부에서는,

‘윤일병 사건’으로 불리우는 군대내의 폭행사망 사건의 주범이 모 병장군 교도소에서도 감방 동료들에게 폭행과 가혹행위를 저질러 추가 징역 30년을 구형받았다고 합니다.

 
윤일병 사건 주범이 병장은 앞서 국방부 보통군사법원에서 군 교소도 내 폭행과 가혹행위 혐의에 대한 결심공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군 검찰이 병장복역 중임에도 이 같은 범죄를 저지른 점을 감안하여, 징역 30년을 구형한 것입니다.

이 병장은,

감방 동료코를 곤다는 이유구타는 물론 몸에 소변을 보는 등 가혹행위를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병장은,

감방 동료에 종이를 씹어 삼키게 하거나 식사 시 밥 없이 반찬만 먹이는 등의 폭력행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까지,

군대소송 변호사와 함께  윤일병 사건의 주범이 추가 징역을 받았다는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승전은 다양한 군사법 관련 소송을 수행해 오면서 더 많은 경험사례와 풍부한 지식을 축적하고 있는 법률사무소입니다.


의뢰인 분들에게 정당한 권리를 확실하게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함께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군사법 연구소 배너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오는 상담글쓰기 또는 상담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